테나가 제공하는 최고의 요실금 케어

테나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테나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연구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요실금 관리가 개인, 간병인, 의료 전문가 및 의료 기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정보를 완벽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파악한 정보는 테나의 연구개발 프로그램은 물론 전 세계 과학자 및 의료 전문가의 전문 기술에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테나는 이러한 다각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얻은 기술력으로 요실금이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는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테나에서는 이러한 방식을 통해 탁월한 흡수력, 작은 크기, 부드러운 감촉, 뽀송뽀송한 느낌 지속의 요건을 모두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으로 요실금 증상이 있는 개인은 증상을 관리하여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테나 제품

다시는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에 놀러갈 수 없을 줄 알았어요...
TENA 레이디 미니 매직 - 팬티라이너 타입의 초슬림형 요실금 제품

이제는 테나 제품 덕분에 항상 뽀송뽀송하게 안심할 수 있답니다.
테나만의 QuickDry 표면 시트와 뛰어난 흡수력의 Lock Away Core 기술이 적용된 패드와 언더웨어 제품으로 소변이 새어도 항상 뽀송뽀송하고 깔끔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테나 언더웨어 슬림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더 이상 장시간 외출은 어려울 거라 생각했죠.
테나 언더웨어 슬림 - 모양은 일반 언더웨어와 비슷하지만 하루 종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형 제품입니다.

(요양원 근무 의료 전문가)
요양원 거주자들을 위한 요실금 제품을 테나 제품으로 교체하자 환자들의 피부 염증이 없어졌습니다.
테나에서는 특수 개발된 고속 흡수 표면 시트인 FeelDry™ 기술을 의료 서비스 제품에 적용하여 사용 후에도 항상 뽀송뽀송한 상태가 유지되며 압력이 가해져도 피부에 부담이 없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피부 염증 발생 위험이 감소하고 제품 교체 빈도와 관련 비용도 줄어들 뿐만 아니라 환자의 만족도도 크게 높아집니다.

(가족이나 친지를 돌보고 있는 간병인)
65세가 되니 어머니의 요실금 제품을 교체할 때마다 힘이 들고 등이 많이 아픕니다.
테나 플렉스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거동 능력에 문제가 있는 환자의 경우에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동시에 간병인의 등 부상 위험을 줄여 주는 접착식 팬티형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간병인과 환자 모두에게 제품 교체 과정이 한결 쉽고 편해집니다.

안전성

테나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안전 표준을 준수하며 유럽 연합의 안전 및 성능 지침을 준수하여 CE 마크를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