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또는 산모이십니까?

이 섹션에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이나 출산 후에는 물리적 신체 상태와 체내 호르몬이 모두 크게 변화합니다. 그러므로 방광에도 무리가 가게 되지요. 이러한 기간 전후의 요실금은 매우 흔한 증상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임신 및 출산 시의 신체 변화와 그러한 변화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신체의 변화 이해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여성들은 임신이 방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잘 알고 있지 못합니다. 그러나 잘 생각해 보면, 방광은 임신을 하면 태아가 성장함에 따라 팽창하는 자궁 바로 밑에 있기 때문에 임신 기간 중에 영향을 받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임신에 대한 정보와 몇 가지 유용한 대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반근육 운동

요실금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임신 중과 출산 후에 골반근육을 균형 있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 보십시오.

적절한 제품 찾기

요실금으로 인해 임신이나 출산을 포기할 수는 없죠. 적절한 대응 제품을 사용하면 소변이 새지 않을까 하는 걱정 없이 정상적인 일상 생활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테나의 다양한 패드 및 언더웨어는 언제나 청결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므로 요실금 증상이 있어도 태아(육아)에 신경을 쓸 수 있습니다.

다른 여성들의 사례 확인

많은 여성들이 임신 중이나 출산 후에 요실금을 경험합니다. '어머니'들의 증상 사례 섹션에서 다른 여성들의 실제 경험담와 임신 및 출산 중의 증상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